Home > SSG DAILY/PRESS
긴 기장과 중간 기장 두 가지 스타일, 오리털과 라쿤퍼로 보온성 높여
톰키드 다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자녀를 위한 패딩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에서 운영하는 아동복 브랜드 톰키드(TOMKID)는 보온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톰키드의 다운 컬렉션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긴 기장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기장 두 종류로 선보인다.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스노우 다운점퍼’는 충전재가 오리 솜털 80%, 깃털 20% 비율로 함유되어 있으며, 모자에 리얼 라쿤퍼가 달려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다.코팅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마찰에 강해 오래 입을 수 있다. 가슴부분에 카드, 핸드폰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히든 포켓이 달려 있으며, 손목 안쪽 부분이 니트로 되어 있어 바람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화이트, 블루,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만 7300원. 


함께 출시되는 ‘슬로프 다운점퍼’는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기장으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4포켓 캐주얼 점퍼다.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오리 솜털 80%, 깃털 20% 비율의 충전재와 모자에 달려 있는 리얼 라쿤 퍼로 보온성이 우수하다. 


앞 부분에 달린 네 개의 주머니 외에 가슴과 소매 부분에도 주머니가 달려 있어 실용적이다. 남아용과 여아용으로 출시되며, 남아용은 점퍼 뒷판에 3M에서 나온 빛 반사 소재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아동의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가격은 16만 9000원. 


정해정 톰키드 마케팅 담당 과장은 “올 겨울 이른 추위가 시작되면서 보온성이 우수한 다운재킷을 주력 판매 제품으로 선정했다”면서 “최근에는 성인 옷의 트렌드가 아동복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올해는 롱패딩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2017.11.22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