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뉴스/보도자료
꽃놀이 시즌 맞이 할인 행사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사고 할인도 받으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봄을 맞아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달 30일까지 ‘톰보이를 입자(Dress me up, Tomboy)’ 행사를 열고 ‘스튜디오 라인’의 원피스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5월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튜디오 라인은 스튜디오 톰보이의 다섯 가지 라인 중 하나로 이번 시즌 다양한 패턴의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를 선보이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시즌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가 좋은 반응을 얻자 원피스를 구입한 고객들이 다른 제품을 구입할 때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실제로 이번 시즌 플라워 프린트는 여성복 업계의 최고 인기 트렌드로 떠올랐다. 봄을 맞아 화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데다 재킷이나 트렌치코트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플라워 프린트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여성복 브랜드들은 올 봄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제품의 비중을 전년 대비 15% 가량 늘려 생산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역시 지난 시즌에는 1~2개 제품에 그쳤던 플라워 프린트를 이번 시즌에는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중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싱그러운 나뭇잎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다. 이 제품은 초록색 잎사귀를 모티브로 원피스 전면에 화사한 패턴을 적용시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가볍고 시원한 레이온 소재로 제작돼 여름 시즌 착용하기에 좋다.  꽃놀이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장미 패턴의 원피스도 인기다. 화사하면서도 강렬한 장미 패턴이 정교하게 프린팅 돼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며, 가디건이나 트렌치코트, 가죽재킷, 야상 등 여러 가지 겉옷과도 잘 어울려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정해정 스튜디오 톰보이 마케팅 담당 과장은 “원피스는 봄여름 시즌 스튜디오 톰보이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이라면서 “4월에 원피스를 구입하면 황금연휴가 포함된 5월 한 달 동안 톰보이의 전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