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콘텐츠

TV 지식향연을 말하다
SCS스페셜 웹드라마 '가장이 된 이마두'
COLUMN 사진이야? 그림이야?
LIVING 조선호텔에서 배우는 FRESH한 내 집 만들기

SSG뉴스

쇼핑뉴스 ssg.com THE 해바, 폭풍혜택!
emartmall 가격고민? 이제 끝!
SCS뉴스 신세계그룹의 핫한 소식! 4월 둘째주
Home > SSG 뉴스/보도자료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포켓몬 몬스터볼 스피커, 19일 정식 판매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몬스터볼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몬스터볼 스피커) 정식 판매를 19일로 확정했다.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오프라인 매장 및 SSG닷컴, 지마켓, 11번가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몬스터볼 스피커는 대원씨엘(대표 김무승)과 포켓몬코리아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포켓몬코리아의 디자인 감수와 성능 테스트를 통과한 정품 포켓몬 굿즈이다. 신세계아이앤씨는 대원씨엘과 총판계약을 맺고 몬스터볼 스피커를 판매한다.

몬스터볼 스피커는 7.5cm 크기에 5W의 슈퍼베이스 사운드로 동급 규격 대비 고해상도 사운드를 제공한다.
4월 초 사전예약 구매고객의 평점 평균 4.8(5점 만점)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가운데 “포켓몬 디자인을 좋아해 구매했는데 스피커 성능도 좋아 너무 만족하고 있다”등 사운드에 대한 내용이 눈길을 끈다.

신세계아이앤씨 관계자는 “디자인과 사운드 모두 자신 있는 만큼 캐릭터 전문샵과 국내 유명 가전매장, 편집샵 등을 통해 고객이 직접 몬스터볼 스피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국내에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고 있는 게임, ‘포켓몬고’의 몬스터볼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선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