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뉴스/보도자료
‘크리스마스 산타 빌리지(X-MAS SANTA VILLAGE)’ 시행
신세계사이먼, 이국적인 산타 마을로의 초대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국적인 산타 마을이 펼쳐진다.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이국적인 산타 마을을 체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빌리지(X-MAS SANTA VILLAGE)’를 시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 200여 개 브랜드가 최고 80% 할인을 실시해 크리스마스 선물 및 겨울 시즌 상품 득템 기회를 제공하고, ▲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을 설치하는 한편,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을 운영하여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 고객이 참여하는 SNS 이벤트를 개최하고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최고의 득템 기회 제공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우선 몽클레르가 기존에 30% 할인하던 장갑, 머플러, 모자 상품을 30% 추가 할인한다. 몽블랑은 최고 15%까지 추가 할인하며, 에스티듀퐁은 기존 30~50% 할인하던 펜, 라이터 상품을 20% 추가 할인하여 판매한다. 럭셔리 브랜드의 시즌오프도 진행되어 15년 F/W 상품에 대해 발리는 기존 40% 할인율에서 60%로 할인율을 올리고, 폴스미스는 최고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의 할인 행사도 진행되어 무스너클이 15년 F/W 상품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파라점퍼스는 2/3개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한다. 노스페이스는 14년 구스다운 제품을 9만 9천/13만 9천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비이커는 15년 아스페시, 피레넥스 패딩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치가 기존 최고 65% 할인율에서 추가 10% 할인하며, 에스카다는 추가 20% 할인한다. 아이 선물을 위한 키즈 브랜드의 할인도 진행되어 리바이스 키즈가 기존 40% 할인하는 16년 상품을 10% 추가 할인하고, 쁘띠빠또는 2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팬콧이 패밀리대전을 실시해 최고 80% 할인하고 해지스와 닥스/닥스 액세서리가 티셔츠, 남방, 바지, 가방, 지갑 등의 상품에 대해 최고 60% 할인한다. 이와 함께 해외 의류 초대전을 시행해 아크네, 무스너클, 에르노 등의 겨울 시즌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또한, 19일부터 25일까지는 파슬 코리아 패밀리세일이 진행되어, 파슬, 버버리, 마크 제이콥스,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시계를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럭셔리 및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대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어 아르마니 아울렛과 비비안 웨스트우드, 마주, 산드로가 2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살바토레 페라가모가 스카프를 최고 60% 할인하고, 에트로도 실크, 양모 스카프를 20% 추가할인을 진행해 크리스마스 선물에 적합한 머플러과 장갑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설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들의 행사가 진행되어 네파가 최고 80%, K2가 최고 60% 할인하며 푸마가 최고 80%, 르꼬끄스포츠가 최고 60% 할인한다.


■ 2016 크리스마스는 이국적인 산타마을이 펼쳐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행사 기간 중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국적인 산타마을로 변신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이 설치되고, 아기자기한 소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과 호빵, 오뎅 등 다양한 겨울 간식을 만나볼 수 있는 푸드트럭이 곳곳에 운영되어 마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에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이렇듯 고객들은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어선 순간부터 이국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한편,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되어 포토존 및 프리미엄 아울렛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해쉬태그(#신세계사이먼 #OO프리미엄아울렛)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주말 4일(12/17~18, 24~25) 동안 구매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에게 루돌프 머리띠 혹은 크리스마스 롤리팝을 증정(택 1, 1일 선착순 1,500명)할 계획이다. 


2017.12.22(목)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