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뉴스/보도자료
신세계사이먼, 지역 사회 대규모 일자리 창출 나서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 오픈!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사이먼(대표: 조병하)이 4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공식 오픈을 앞두고, 1천 여 개에 이르는 대규모 지역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신세계사이먼은 15일 시흥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11시에 열릴 개막식에는 김윤식 시흥시장, 김영철 시흥시의회 의장, 조정식 국회의원, 장재영 신세계 사장, 조병하 신세계사이먼 대표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과 시흥시, 그리고 잡코리아가 함께 하는 이번 채용박람회에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LF, 삼성물산, 코오롱인더스트리 등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할 60여 개 브랜드의 매장 전문 판매직과 아울렛 내의 시설 관리직(보안, 주차, 미화, 시설, 안내) 등의 일자리가 새로운 주인을 맞이하게 된다.


 특히, 폭넓은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참여 기업의 채용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력서 작성 대행, 이력서 사진 촬영, 면접 복장 대여, 면접 헤어 및 메이크업 컨설팅 등 구직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007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픈하며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새로운 유통형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신세계사이먼은 그 동안 지역 인재 양성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해 왔다.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당시에도 지역민 우선 채용을 위한 채용박람회를 개최하였으며, 현재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경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약87%,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약 81%,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약 93%가 지역 주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 전인 지난해 10월 시흥시, 경기과학기술대학교와 ‘산•학•관 교류협력 협정식’을 갖고 ‘패션 샵마스터 양성과정’을 운영한 바 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2007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2011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2013년)에 이어 네 번째로 오픈하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시흥시 배곧신도시 내 약 14만 7천m2(4만 4천평)의 부지에 들어설 예정이다. 스페인 컨셉의 이국적인 경관과 차별화된 브랜드 구성, 그리고 한층 강화된 체험형 컨텐츠 및 여가시설을 갖춘 ‘복합 쇼핑 리조트’로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하는 쇼핑, 문화, 관광의 메카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 조병하 대표는 “이번 채용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일자리를 제공하여 지역사회 취업난 해소에 기여할 것”이라며, “오픈 이후에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7.2.17(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