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콘텐츠

WEBZINE 태국 3박 5일 익사이팅 트립
COLUMN 다시 주목받는 신사임당, 오해와 진실
TV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이야기
WEBZINE 치즈의 변신은 무죄

SSG뉴스

Home > SSG 뉴스/보도자료
‘D턴족’의 명절 힐링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신세계사이먼,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시행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대표: 조병하)이 설 연휴 기간 ‘D턴족’을 겨냥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D턴족’은 고향에서 차례만 짧게 지내고 남은 연휴에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용어로, 이동 경로가 마치 알파벳 ‘D’의 모양과 비슷하다고 해서 지어졌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해 귀성∙귀경길에 들르기 편리하며, 쇼핑과 함께 놀거리, 먹거리가 풍부해 힐링을 원하는 D턴족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지난 명절 연휴 기간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한 고객이 평소 주말 대비 1.5배에 달했다.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전개되는 이번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New Year New Surprise)에서는 ▲ 300여 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며, ▲ 福튀밥 증정, 에그컬러링, 치킨맨을 이겨라 등 현장 및 SNS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몽클레르가 슈즈, 모자, 장갑, 머플러 등 겨울 액세서리 제품을 50% 추가 할인하며, 몽블랑은 레더상품과 펜을 10%, 시계를 5% 추가 할인한다. 또한, 분더샵은 15년 F/W 상품과 S/S 상품을 각각 최고 70/80% 할인하여 판매하며, 폴스미스는 15/16년 상품을 각각 최고 90/70% 할인한다. 란제리 특가전도 펼쳐져 라펠라가 16년 S/S 상품을 20% 추가 할인하고, 아르마니 스토어/바바라/비비안/비너스/와코루/원더브라 등의 브랜드가 브라와 팬티 균일가전을 시행한다. 이와 함께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의 할인도 이어져 노스페이스가 정상가 89만원인 히말라야 파카를 45만원에 판매하고, 뉴발란스가 15년 F/W 패딩을 최고 30% 추가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빨질레리와 갤럭시가 기존 40% 할인하던 15년도 F/W 상품을 60% 할인하며, 브룩스 브라더스가 15/16년 F/W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여성 패션에서는 더아이잗컬렉션이 15년 F/W 상품을 최고 40% 추가 할인하며, 르베이지와 구호가 15년 F/W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이와 함께 빈폴은 최고 60% 할인하고 갭은 10/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테팔, 헹켈, 스타우브, 르크루제, 코렐 등 리빙 브랜드도 구정 연휴를 맞아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특설 행사장에서는 밀레와 블랙야크가 패딩 등 겨울 상품에 대해 최고 80% 할인을 시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메트로시티가 스크래치전을 통해 최고 70% 할인하며, 닥스 액세서리는 최고 60% 할인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의 할인도 진행되어 이자벨마랑과 라움은 14년도 상품을 최고 90% 할인한다. 또한, 럭키슈에뜨가 15년 F/W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랩은 겨울 아이템 균일가전을 시행해 패딩을 9만 9천원, 코트를 5만 9천/6만 9천/9만 9천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뉴발란스가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하며, 캠퍼는 2/3켤레 구매 시 각각 10/20% 추가 할인을 실시한다. 한편, 특설 행사장에서는 동우모피가 밍크코트 및 재킷을 최고 70% 할인한다.


한편, 설 연휴 기간 프리미엄 아울렛 현장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전망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방문 고객들의 신년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29, 30일 양일간 신선한 여주쌀로 만든 ‘福튀밥’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정유년(丁酉年) ‘닭’의 해를 맞이해 29일과 30일 양일간 어린이들이 구운 계란에 새해 인사와 가족을 그려 가져갈 수 있는 ‘에그컬러링’ 체험 이벤트와 치킨맨과의 ‘참참참’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치킨맨을 이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아울렛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음료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2017.1.20(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