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SSG 뉴스/보도자료
2017 계절 이야기 중 첫 번째, 봄 패키지
‘내추럴 어웨이크닝(Natural Awakening)’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계절 이야기 중 첫 번째, 봄 패키지 ‘Natural Awakening’을 2017년 2월 24일(금)부터 5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 기간 및 타입에 따라 가격은 25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한다.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 대상 호텔 내 레스토랑3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17년 봄 패키지로 선보이는 ‘내추럴 어웨이크닝(Natural Awakening)’ 패키지의 특징은 새싹이 돋아나는 봄날 자연이 주는 기운들과 함께 활기찬 봄을 시작할 수 있는 것과 클린 이팅에 이어 최근 건강 트렌드인 클린 슬리핑을 접목한 것.


추운 겨울날씨로 지쳤던 몸을 호텔 내에서 충분한 휴식으로 건강을 보충할 수 있도록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21가지의 미네랄을 함유한 사해 소금에서 추출한 원료와 혈액 순환을 돕는 사해 머드에서 추출한 원료로 생산하는 이스라엘 브랜드 알마케이  ‘크리스탈 배스 솔트’, ▶포근함과 휴식을 위해 ‘헤븐리 페이스 타월 2개’ ▶천연 항산화 물질인 안토니아닌을 다량 함유하며, 봄철 춘곤증 극복 및 기력회복에 좋은 정관장 ’굿베이스 자연이 키운 아로니아 50ml 10개입’을 제공한다. 6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추가 금액 지불 시 아리아 뷔페 조식 2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하다.


스프링 이그제큐티브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애프터눈 스낵,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프링 스위트는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아리아 뷔페 조식 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 및 생기를 되찾기 위해 순수 사해 머드를 함유한 바디 트리트먼트 팩 알마케이의 ‘내츄럴 블랙 머드’와 헤븐리 ‘배쓰 타월 1개’가 추가된다. 1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추가 금액 지불 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객실 내에는 따뜻한 모닝 커피를 위한 에스프레소 머신이 준비되어 있다.



<내추럴 어웨이크닝(Natural Awakening) 패키지>


■ 기간: ~ 5월31일(수) (단, 4월 30일(일)과 5월 5일(금)은 토요일 요금으로 적용된다. )
■ 가격: 25만원부터(2인 1실 기준, 세금 봉사료 별도)
■ 패키지 문의: 객실예약과02-317-0404


2017.3.13(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