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콘텐츠

WEBZINE 태국 3박 5일 익사이팅 트립
COLUMN 다시 주목받는 신사임당, 오해와 진실
TV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이야기
WEBZINE 치즈의 변신은 무죄

SSG뉴스

Home > SSG 뉴스/보도자료
새 봄 이사 본격 START!
새‘S-리빙 마일리지’로 실속있게 준비하세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본격적인 봄 이사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이달부터 ‘S-리빙 마일리지’를 새로 선보이며 이사고객 수요 선점에 나선다.
 
‘S-리빙 마일리지’란 이사를 앞둔 고객들이 계약서 등 증빙서류를 지참할 경우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클럽형태로 운영된다. 회원가입 후 3개월동안 고객이 신세계 카드(씨티, 삼성, SC, 포인트)로 신세계 전점에서 사용하면 구매금액을 마일리지처럼 누적 합산해 300만/500만/800만/1000만/2000만/3000만원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일 구매금액만 인정되던 기존 백화점 상품권 행사와 달리 ‘S-리빙 마일리지’의 경우 3개월동안의 구매 누적금액을 기준으로 상품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전점 포인트카드 센터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신세계백화점 앱(App)을 통해 3개월 동안 본인의 누적 적립금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가전, 가구 등 이사와 밀접한 생활장르 뿐만 아니라 패션, 잡화 등 대부분의 장르(일부 임대매장 제외)에서 구매한 금액도 적립이 가능하다.
 
매년 4월~5월은 따뜻한 봄 날씨와 함께 연중 최대 이사 성수기로서 백화점의 관련매출도 들썩인다. 생활장르의 경우 4~5월 두달간의 매출비중이 전체의 30%에 이를만큼 높고 9월부터 10월로 이어지는 가을 이사철 보다도 매출이 10%정도 높다.

박성주 신세계백화점 생활팀장은 “4월~5월 봄 이사철의 경우 자녀의 신학년 시작에 맞춰 이사를 계획하는 학부모들이 많기 때문에 9월~10월 가을 이사철 보다 관련 매출이 높다.”라고 설명했다.
 
올해의 경우는 3월 중순 한 낮 기온이 15도를 웃도는 등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며 이사수요도 일찍 시작되는 모양세다. 실제 지난 주말 3일(3/10~12일) 신세계백화점의 생활장르 전체 매출 신장률은 한 주 전 주말인 3/3~5일에 비해 28.9%의 매우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가전이 무려 50.4%의 폭발적인 신장세를 기록한 가운데 침구류 22.6%, 스탠드 등의 생활잡화 30.9%, 가구 17.8% 등 모든 장르가 1주일만에 매출이 급격히 높아지며 본격적인 봄 이사철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이번 ‘S-리빙 마일리지’의 경우 이사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3개월간 구매했던 누적금액에 대한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여유를 갖고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특히 생활장르 뿐만 아니라 모든 장르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사와 함께 봄 신상품 쇼핑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