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콘텐츠

WEBZINE 태국 3박 5일 익사이팅 트립
COLUMN 다시 주목받는 신사임당, 오해와 진실
TV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이야기
WEBZINE 치즈의 변신은 무죄

SSG뉴스

Home > SSG 뉴스/보도자료
봄 꽃처럼 피어나는 화사한 얼굴
봄 신제품 블러쉬, 아이섀도우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와 함께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시작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2017년 봄 컬렉션 ‘스플렌디드 헤일로(SPLENDID HALO)’를 발표하면서 봄 신제품 블러쉬(볼터치)와 아이섀도우를 출시했다. ‘스플렌디드 헤일로’는 열정적으로 일하면서 삶을 가치 있게 가꿀 줄 아는 여성을 위한 봄 컬렉션으로 ‘지금, 이 순간이 가장 빛나고 아름다운 당신의 전성기’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는 화사하고 우아한 색상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색조 제품이다. 색조 화장품에서 세계 최고 명성을 가지고 있는 인터코스社의 기술력이 담겨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인터코스의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프리즈마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블러쉬와 아이섀도우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발림성, 뛰어난 발색을 보여준다. 하이브리드 프리즈마는 크림, 파우더, 리퀴드 제형을 조합한 새로운 제형이다.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더해주는 엑셀랑스 글로우 블러쉬 로맨틱 핑크(9g / 45,000원)는 영롱한 빛을 연출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을 적용했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것은 물론 고급스럽고 우아한 빛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우아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엑셀랑스 쿼드 아이섀도우 바비 시크(6g / 68,000원)는 타 브랜드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부드러운 질감과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발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봄에 어울리는 엔젤 핑크와 샴페인 로즈 등을 비롯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블루, 윤곽 메이크업을 위한 브라운 컬러 등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제품 하나로 매력적이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민주 비디비치 마케팅 팀장은 “인터코스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생산된 이번 신제품은 해외 명품 브랜드와 견줘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고급스러운 색상과 품질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2017.4.19(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